이소정 신곡 발매 / 사진: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이소정이 로맨틱한 신곡으로 대중과 만난다.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이소정의 신곡 '#구름스타그램'이 발매된다. 경쾌한 어쿠스틱 피아노 선율과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멜로디 라인의 오묘한 조화가 매력적인 R&B 팝 발라드 장르의 신곡이다.

이소정은 특유의 힘 있는 보컬로 설렘에 잠 못 이루는 밤을 로맨틱하게 그려냈다. 특히 누군가를 좋아하기 시작할 때 피어난 감정을 하얀 구름에 빗댄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지금까지 차분하고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을 선보이며 명품 발라더로 존재감을 드러낸 이소정은 '#구름스타그램'으로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미디움 템포의 장르에 도전한다. 짙은 감성으로 무장한 음색으로 듣기만 해도 설레는 분위기를 완성하며 다채로운 장르를 오가는 보컬리스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달달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의 음악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만큼 이소정이 앞으로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소정은 JTBC '싱어게인 시즌1'에서 매 무대가 기대되는 11호 가수로 화제를 모은데 이어 최종 결승전 무대에서 TOP4에 오르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웹드라마 '복제인간', tvN '마우스'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하는가 하면,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그 여자가 나예요'를 포함해 독도사랑 노래 'ISLAND (아일랜드)', '너와 나는 이제 남이니까' 등을 발매하며 명품 보컬의 존재감을 굳히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