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팬미팅 개최 / 사진: JYP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두 번째 공식 팬미팅을 열고 초콜릿 같은 달콤한 매력을 선사한다.

오는 2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팬미팅이 개최된다. 13일 공연은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에 진행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1년 2월 20일 첫 공식 팬미팅 'Stray Kids 1ST #LoveSTAY 'SKZ-X''(스트레이 키즈 첫 번째 #러브스테이 '스키즈-엑스') 이후 약 1년 만에 두 번째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함께 더없이 행복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스트레이 키즈는 무대 위 강렬한 매력의 '마라맛' 퍼포먼스를 선보일 때와는 또 다른 반전미를 뽐냈다. 멤버들은 핑크색 셔츠, 재킷, 니트 등 분홍빛으로 물든 착장을 하고 훈훈한 미소를 전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또한 '스키즈의 초콜릿 공장'이라는 팬미팅명에 걸맞은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달달한 분위기를 구현하고 팬미팅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두 번째 공식 팬미팅을 비롯해 두 장의 앨범 발매, 두 번째 월드투어, TV 리얼리티, 팝업 스토어, 자체 콘텐츠 등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