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소녀의세계2' OST 가창 / 사진: 스톤뮤직 제공


위클리가 '소녀의 세계2' OST의 첫 주자로 확정됐다.

30일 '소녀의 세계2' OST를 제작하는 Stone Music Entertainment는 "네이버 인기 웹툰 '소녀의 세계'를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2'의 첫 번째 OST를 위클리가 부른다. 위클리의 멤버 지한이 '소녀의 세계2'에 출연 중인 만큼 이번 OST가 드라마 몰입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이날 낮 12시에 베일을 벗는 'Best Friend (We Can)'는 808 베이스와 기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신나는 분위기의 틴 팝(Teen Pop) 장르의 곡이다. 친구들과 우정을 쌓아가는 동시에 서로 응원해주며 함께 성장해 가겠다는 내용을 가사로 담고 있다.

이 곡은 국내 최정상 프로듀싱 팀 모노트리의 이너 차일드(Inner Child)가 작사했으며 윤종성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완성했다.

한편 '소녀의 세계2'는 연재 시작과 동시에 네이버 월요 웹툰 1위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현재 지한은 '소녀의 세계2'에서 극 중 주인공 나리(최예나)의 친구이자 나리네 빵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순둥이 선지 역을 맡아 출연 중이다. 지난 15일부터 매주 수요일에 네이버 TV, V LIVE, 일본 ABEMA, 동남아 WeTV를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고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