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와이스 정연, 건강상 사유로 서울 공연 불참…"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 거쳐"
트와이스 정연이 서울 콘서트에 불참한다.
지난 20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서울 공연에 "멤버 정연이 건강상 사유로,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불참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공연을 많이 기다려주고 계신 팬 분들께 불참 소식을 안내 드리게 된 점 죄송하다"라며 "아티스트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보다 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5~2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특히 내년 2월에는 미국 투어가 예정되어 있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 이하 트와이스 정연 콘서트 불참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JYPE 입니다.
12/25, 26 양일간 진행되는 TWICE 4TH WORLD TOUR 'III' 서울 공연에 멤버 정연이 건강상의 사유로 인해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불참하게 된 점 안내 드립니다.
공연을 많이 기다려주고 계신 팬 분들께 불참 소식을 안내 드리게 된 점 죄송합니다. 아티스트가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보다 더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본 안내에 따라 구매하신 티켓의 취소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예스24 공연 고객센터[1544-6399]로 연락주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100% 환불 가능한 점 함께 안내 드립니다. 환불 관련 내용은 예매처 사이트를 통해서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WICE 4TH WORLD TOUR 'III' 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에 감사 드리며, 다시 한번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사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