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너의밤' 아이돌 밴드 루나, 오늘(20일) 새 싱글 '너의 밤이 되어줄게' 발매
'너의 밤이 되어줄게' 속 아이돌 루나(LUNA)가 새 싱글을 발매한다.
오늘(2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극본 서정은·해연, 연출 안지숙) 속 루나의 새 싱글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발매된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애처로운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 각 멤버가 지닌 다채로운 보컬과 그 안에 묻어나는 짙은 호소력이 느껴지는 노래라는 후문이다. 지난 19일 방송한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7화에서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너의 밤이 되어줄게'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7회 속 루나 멤버들의 홈 콘서트 장면으로 구성될 전망.
루나는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이준영, 장동주, 김종현(뉴이스트), 윤지성, 김동현(AB6IX)으로 이뤄진 스타 밴드. 지난달 발매한 첫 번째 싱글 'Beautiful Breakup(뷰티풀 브레이크업)'은 음원사이트 멜론 최신 차트 44위 진입, 최고 순위 30위에 위치하는 등 높은 인기를 기록한 바 있어,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루나는 앞으로 또 다른 싱글을 발매해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에 매번 색다른 콘셉트로 리스너들에게서 사랑을 받고 있는 루나의 향후 행보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루나의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오늘(20일) 정오부터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