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션(김수연)' 합류한 빌리, 7인 완전체로 새로운 시작…'스노이나이트' 발매
빌리(Billlie)가 감미로운 신곡을 선사한다.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빌리의 새 싱글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 : snowy night'(더 컬렉티브 소울 앤 언컨시어스 : 스노이 나이트)가 발매된다.
타이틀곡 'snowy night'(스노이 나이트)는 모두가 들떠있는 듯 하지만 매년 점점 더 평범해지고 지루해지는 크리스마스에 특별히 할 일도 없고, 평소와 다름 없는 똑같은 일상 속에서 스노우볼을 발견하고, 꿈과 상상을 통해 무의식의 세계로 빨려 들어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 재즈적 감성의 멜로디, 서정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포근한 겨울 감성을 전하는 가운데 앞으로 빌리가 보여줄 꿈과 상상의 이야기들의 전초가 될 곡이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신보는 새 멤버 션(김수연)이 합류한 후 처음 발표하는 곡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11월 데뷔한 빌리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 chapter one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 챕터 원)'을 통해 비주얼, 실력, 매력 두루 갖춘 모습을 보여주며 대세 신인으로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