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 히어로즈, 6인조 밴드 예고 / 사진: JYP 제공


신인 그룹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6인조 밴드임을 발표하고 특별한 등장을 예고했다.

JYP는 지난달 신인 데뷔 프로젝트를 예고한 이래 그룹명 'Xdinary Heroes'를 발표했고 주연을 시작으로 오드(O.de), 가온, 준한(Jun Han), 정수, 건일까지 각자의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타이즈 티저 영상을 통해 멤버들을 소개했다. 지난 21일에는 공식 SNS 채널에 멤버 6인 전원을 한눈에 만날 수 있는 영상을 공개하고 신인 보이그룹이자 6인조 밴드 Xdinary Heroes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주연, 오드, 가온, 준한, 정수, 건일은 비장한 사운드와 함께 굳은 결심을 한 듯 어디론가 향한다. 엔터키를 누르자 마이크, 기타, 키보드, 드럼이 세팅되고 고조되는 음악과 동시에 꽂히는 엠프선, 움직이는 기계판 등이 등장하며 신인 보이밴드의 출범을 예고했다. 영상 말미에는 여섯 멤버들의 결연한 표정을 담아내 한 편의 슈퍼 히어로 영화를 떠올리게 했다.

매일 0시 6분에 업로드되는 'Origin of Xdinary Heroes'(오리진 오브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시리즈는 Xdinary Heroes 멤버들의 상상이 현실이 되는 모습을 표현한 티저 콘텐츠다. 시리즈 속 멤버들은 일상의 소음을 저마다의 음악으로 변화시키며 자신의 특징과 잠재력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 또한 이들이 운명처럼 마주한 '♭form'(플랫폼) 로고에 빛이 들어와 여섯 멤버들이 미지의 존재와 조우해 어떤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지 호기심을 안겼다.

JYP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그룹 Xdinary Heroes는 Extraordinary Heroes(엑스트라오디너리 히어로즈)를 줄여 만든 팀명처럼 "누구나 히어로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품고 있다. 여섯 멤버 전원이 모두 공개된 가운데, 평범함 속 숨겨진 영웅들이 한데 모여 음악적 끼를 뿜어낼 Xdinary Heroes를 향한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들의 데뷔 프로젝트에 관한 새로운 소식은 신규 오픈한 Xdinary Heroes의 공식 홈페이지(https://xdinaryheroes.jype.com/)와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