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온라인 팬미팅 개최 / 사진: 울림 제공


권은비가 첫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권은비는 오는 12월 18일 오후 7시 첫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웰컴 투 은비 랜드 : 오픈 더 도어(WELCOME TO EUNBI LAND : OPEN THE DOOR)'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웰컴 투 은비 랜드 : 오픈 더 도어'는 권은비와 팬들이 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로 꾸며진다. 권은비는 '웰컴 투 은비 랜드 : 오픈 더 도어'에서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진솔한 토크까지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권은비는 추첨을 통한 영상 통화, 실시간 팬미팅 참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팬미팅 코너로 연계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와이제이파트너스(YJ PARTNERS) 및 케이티 시즌(KT Seezn)에서 주관한다. 국내에서는 시즌과 올레TV가 독점 제공하고 글로벌 팬은 케이브콘(KAVECON)에서 팬미팅을 관람할 수 있다. 일본 지역은 마호캐스트(Mahocast), 싱가포르 지역은 AIA 싱가포르(AIA Singapore)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팬미팅 티켓은 오는 26일부터 각 생중계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얼리 버드 티켓 구매자에게는 권은비와 1:1 영상 통화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 혜택이 주어진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