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김우석, 팬들과 온라인 홈파티 즐긴다…12월 11일 '내방으로 놀러와' 출연
김우석이 온라인 홈 파티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김우석은 오는 12월 11일 오후 8시빅샷과 이모션스튜디오가 주최하고 헬로라이브를 통해 중계되는 글로벌 온라인 홈 파티 'Krush On: 내방으로 놀러 와(이하 내방으로 놀러 와)'에 출연한다.
'내방으로 놀러 와'는 아티스트가 전세계 팬들을 홈 파티에 초대해 70여 분간 실시간으로 함께 게임하고 소통하는 온라인 공연으로 팬들이 사전에 투표한 드레스코드를 맞춰 입고 홈 파티에 참석하는 콘셉트 공연이다. 공연에서 김우석이 부르게 될 노래 또한 팬들이 직접 선택하는 등 오프라인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터랙티브하고 친밀한 소통을 할 수 있다.
드라마 '불가살'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김우석은 2021년이 지나기 전 팬들과 만나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며 글로벌 온라인 홈 파티 '내방으로 놀러 와'에 출연을 결정했다.
특히 김우석은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을 위해 미공개 무대와 친필 사인이 담긴 개인 포토카드, 한정판 포스터와 사인이 담긴 앨범 등 풍성한 선물을 준비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김우석과 1:1 비디오 콜을 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김우석이 출연하는 '내방으로 놀러 와'는 헬로라이브(hellolive)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헬로라이브(hellolive)는 전 세계 팬들이 웹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스타를 가장 편안하고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글로벌 온라인 라이브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