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술꾼도시여자들' 다섯번째 OST 가창자 낙점 / 사진: 스톤뮤직 제공


최시원이 '술꾼도시여자들'의 다섯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늘(19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최시원이 가창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극본 위소영, 연출 김정식)의 OST Part 5 'Nobody But You'(노바디 벗 유)가 발매된다.

'술꾼도시여자들'은 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하루 끝의 술 한 잔'이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최시원이 부른 '노바디 벗 유'는 팝 알앤비(POP R&B) 장르의 곡으로 평생 잊지 못할 이를 향한 애틋함을 담고 있는 노래다. 어느 누구로도 대신할 수 없는 이의 빈자리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인기 작사팀 당케(danke)와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 출신 맥케이(McKay)가 함께 노랫말을 썼다. 맥케이는 220(박죠셉), 407(최시원)과 함께 작곡에도 참여했다.

앞서 '술꾼도시여자들'은 한선화를 시작으로 이선빈, 정은지까지 드라마에 출연 중인 배우들이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한선화는 데뷔 후 첫 OST를 '술꾼도시여자들'과 함께 하며 의미를 더했으며, 이선빈, 정은지도 오랜만에 OST를 통해 반가운 목소리를 전하며 팬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선화, 이선빈, 정은지에 이어 최시원까지 '노바디 벗 유'로 '술꾼도시여자들' OST 라인업에 합류하면서 '술꾼도시여자들'은 주연진 전원이 OST를 부른 특별한 기록을 갖게 됐다. 최시원이 부른 '술꾼도시여자들' OST Part 5 '노바디 벗 유'는 오늘(19일) 낮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