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엠스테' 출격 / 사진: JYP 제공


ITZY(있지)가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엠스테'에 첫 출연한다.

지난 5일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이하 '엠스테')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ITZY가 오는 12일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ITZY는 '엠스테'에서 'WANNABE -Japanese ver.-'(워너비 일본어 버전) 무대를 꾸민다. 그룹의 대표 히트곡 'WANNABE'는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과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ITZY는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칼군무로 '무대 장인'의 면모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ITZY는 오는 25일에는 니혼TV의 아침 프로그램 '슷키리'에 등장해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ITZY는 12월 22일 일본 정식 데뷔 음반이자 베스트 앨범 'IT'z ITZY' 정식 발매를 예고한 가운데, 벌써부터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인 음반 'IT'z ITZY'는 지난 1일 기준 아마존 아시안팝 인기 랭킹과 신착 랭킹 1위에 올랐고, 3일 기준 타워레코드 데일리 예약 차트 2위, 3위, 7위를 기록했다. 11월 1일 선공개한 'WANNABE -Japanese ver.-' 음원은 3일 기준 레코초크 K팝 부문 데일리 차트 2위에 올랐고 라인뮤직 송 K팝 데일리 톱 100 2위에 랭크됐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