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1A4, 산들 입대 앞두고 완전체 팬미팅 개최…신곡 공개 예정
B1A4가 산들의 입대를 앞두고 팬미팅을 개최, 신곡을 공개한다.
29일 WM엔터테인먼트는 "산들의 군 입대 하루 전날인 내달 10일, B1A4가 온라인 팬미팅 'LIVE LOUNGE 'B1A4''을 개최하고, 팬미팅에서 신곡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산들은 11월 11일 입대를 발표,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어 산들이 속한 B1A4는 산들의 입대를 하루 앞둔 10일 디지털 싱글을 공개하고, 당일 진행되는 팬미팅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LIVE LOUNGE 'B1A4''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밴드 라이브로 새롭게 편곡된 B1A4의 노래와 멤버들이 준비한 솔로 스테이지를 라운지 공간의 콘셉트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온라인 공연의 특징을 활용해 높은 공간 활용으로 신선한 볼거리를 선사한다고 해 공백으로 아쉬워할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B1A4는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하며 차별화된 음악 색깔로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고 연기, 뮤지컬, MC, 라디오 DJ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10월, 멤버 신우의 전역 후 전곡을 멤버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4집 앨범 'Origine'을 발매하며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고, 지난 4월에는 디지털 싱글 '10 TIMES'를 발매하며 뜻깊은 10주년을 기념했다.
한편, B1A4 온라인 팬미팅 'LIVE LOUNGE 'B1A4'는 오는 11월 10일 오후 8시 B1A4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