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경찰수업' OST 참여 / 사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빅마마가 11년 만에 OST 가창자로 나선다.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빅마마가 참여한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극본 민정, 연출 유관모) 새 OST '또 다른 나'가 발매된다.

빅마마는 2003년 정규 1집 앨범 'Like The Bible'의 타이틀 곡 'Break Away'로 혜성처럼 데뷔하여 올해 데뷔 18년차가 된 레전드 보컬그룹으로, 최근 9년만에 다시 모여 싱글 앨범 '하루만 더'를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시작했다. 또한 빅마마의 이번 OST 참여는 2010년 SBS주말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OST 이후 11년 만인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빅마마는 OST 제작사를 통해 "OST로 찾아 뵙는 건 11년 만이다. 진짜 시간이 빠르다. 오랜만의 OST라 정말 설렜고, 그동안 저희가 부르던 곡 하고 '또 다른' 느낌의 곡이다. 드라마 속 청춘들의 열정과 우정, 사랑을 담은 곡이다 보니 들으시는 순간 마음이 따뜻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하며, 경찰수업 OST의 대미를 장식할 '또 다른 나'에 대한 기대감을 함께 전했다.

'또 다른 나'는 담담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몽환적인 일렉 기타, 피아노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로 그동안 빅마마가 부른 곡과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의 OST '케이윌 -말해 뭐해' ,'펀치-영화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킨 허성진 작곡가와 이화 작곡가가 참여하여 더욱 더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마마가 참여한 '경찰수업'의 OST 스페셜 트랙 '또 다른 나'는 7일(오늘)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