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선호, '우수무당 가두심' OST 참여…연기부터 노래까지 열일
유선호가 '우수무당 가두심' OST에 참여했다.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 세 번째 OST 'Forever Smile'(포에버 스마일)에 유선호가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은 원치 않는 운명을 타고난 소녀 무당 '가두심'(김새론)과 원치 않게 영혼을 보게 된 엄친아 '나우수'(남다름)가 위기의 18세를 무사히 넘기기 위해 함께 미스터리를 파헤쳐가는 고교 퇴마로그다.
'Forever Smile'은 모던락 기타와 강력한 드럼 사운드, 풍부한 악기들과 유선호 특유의 안정적이며 섬세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노래. 다비치, 엠씨더맥스, 웬디, Crush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온 프로듀싱팀 ARTMATIC의 프로듀싱과 로시(Rothy), 봉구(길구봉구) 등과 작업해 최근 떠오르는 프로듀서인 김에이(APICKS)가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유선호는 '우수무당 가두심'에서 10년 전 공부를 못하는 바람에 악령에 의해 죽었지만 이승에 남겨지게 된 한 많은 고등학생 영혼인 '현수'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것에 이어 OST 가창까지 참여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선호가 참여한 카카오TV 오리지널 '우수무당 가두심' 세 번째 OST 'Forever Smile'은 오늘(3일) 오후 6시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