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도어' MV 1천만뷰 돌파 / 사진: 울림 제공


권은비의 솔로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며 막강한 글로벌 파워를 증명했다.

지난 24일 오후 6시 발매된 권은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 타이틀곡 '도어(Door)'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도 되지 않은 지난 30일 자정 유튜브 1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권은비는 솔로 데뷔곡 뮤직비디오부터 단기간에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앞서 권은비가 '오픈'으로 해외 아이튠즈 차트를 휩쓸었던 터라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는 권은비의 성공적인 홀로서기에 더욱 힘을 실었다.

'오픈'은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이하 지난 25일 오전 10시 기준)에서 홍콩과 싱가포르 1위를 비롯해 미국, 태국, 호주, 캐나다, 칠레, 영국, 인도네시아, 일본 등 14개국 2위, 독일 3위를 차지하며 총 17개 국가 및 지역 TOP3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역시 홍콩과 싱가포르 1위, 칠레,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2위, 필리핀과 대만 3위에 이름을 올려 권은비의 새 출발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엄청난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솔로 데뷔 앨범으로 음악적 성장과 뛰어난 성적을 모두 거둔 권은비는 '도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 타이틀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