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개최 / 사진: RBW 제공


마마무가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오늘(28일) 오후 7시 마마무는 올레tv, Seezn 등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2021 마마무 온라인 콘서트 'WAW'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마마무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온라인 콘서트이자, 2년 1개월 만에 열리는 마마무의 단독 콘서트다. 네 멤버는 세트리스트 구성부터 무대 연출에도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내며 완성도 높은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마마무는 청량한 분위기의 신곡 무대와 지난 6월 발매된 미니앨범 'WAW'의 히든 트랙 '분명 우린 그때 좋았었어(Happier than Ever'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콘서트는 '2021 Where Are We(WAW)'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데뷔부터 현재까지 마마무가 걸어온 길의 의미를 되새기고, 팬들을 대한 사랑을 무대로 보답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한편 마마무는 이번 온라인 콘서트 이후 9월 중 7년을 되짚는 베스트 앨범 발매를 예고하기도 했는데, 이와 같은 행보가 더욱 뜻깊게 다가오는 것은 최근 휘인이 RBW와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았음에도 '완전체 마마무'가 계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휘인은 그룹 활동은 RBW와 하면서, 솔로 활동은 라비가 수장으로 있는 더 라이브와 전속계약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