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리얼리티 OST 가창 / 사진: 코리델엔터테인먼트, 뮤니콘 제공


제시카가 2년 만의 신곡 '잠이 오지 않아'를 선보인다.

제시카는 오늘(27일) 오후 6시 글로벌 음악플랫폼 '뮤니콘(Municon)'과 함께한 신곡 '잠이 오지 않아'를 발매하고 2년 만에 가수로 돌아온다.

'잠이 오지 않아'는 제시카와 크리스탈 자매의 미국 여행 에피소드를 그린 라이프타임 예능 프로그램 '제시카 & 크리스탈 - US 로드트립'의 첫 번째 OST다. 재즈 스타일의 이지 리스닝 발라드 트랙으로 감미로운 멜로디가 돋보인다.

헤어진 상대방을 그리워하며 가슴 아파 잠이 오지 않는 연인의 애타는 마음을 서글프고 애틋하게 표현했다. 제시카는 한층 깊어진 감성과 달달한 음색으로 '잠이 오지 않아'만의 이별 감성을 완성했다.

특히 지난 2019년 발매한 '잠들기 전 전화해 (Feat. 기리보이)' 이후 제시카가 2년 만에 국내 가요계에 발표하는 신곡인 만큼 한결 성숙해진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 표현이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독보적인 음색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지닌 제시카는 꾸준히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Jessica Jung'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코리델엔터테인먼트와 글로벌 음악플랫폼 뮤니콘(Municon)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된 '잠이 오지 않아'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