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419 쇼케이스 키오 / 사진: MLD 제공


T1419가 'FLEX'하고 싶은 것에 대해 밝혔다.

23일 싱글 3집 'BEFORE SUNRISE Part.3'로 컴백하는 T1419의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MLD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이번 앨범은 '오롯한 나'를 찾기 위한 여정을 그려가고 있는 총 4부작의 'BEFORE SUNRISE' 시리즈 중 세 번째 이야기다. 타이틀로 선정된 'FLEX'는 돈과 명품이 아닌, 노력과 자신감으로 자신을 치장할 때 찾을 수 있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노래한다.


특히 타이틀곡 제목처럼 'FLEX'하고 싶은 것이 있는지 묻자, 시안은 "숙소 청소기가 말을 잘 안들어서 좋은 청소기를 사고 싶다"라는 바람을 밝혔고, 노아는 "로봇 청소기를 여러 대 사고 싶다"라는 바람을 덧붙였다.

또한, 레오는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며 헤드폰이나 스피커"를 언급했고, 카이리는 "멤버들이 다 앉을 수 있는 9인용 소파를 사고 싶다"라고 답했다. 건우는 숙소에 김치 냉장고를 사고 싶다며 "멤버들과 함께 김장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제로 역시 숙소에 TV가 없어서 큰 TV가 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더했고, 온은 여기에 노래방 기계를 설치하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키오는 "지금 2층 침대의 위쪽을 사용하고 있는데, 부드러운 좋은 침대를 사고 싶다"라고 말했다. 케빈은 내면의 'FLEX'를 하고 싶다며 기부를 언급했다. 그는 "학창시절부터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어려운 이웃 분들에게 기부를 하고 사진을 받고 있는데, 뿌듯함이 크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T1419는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BEFORE SUNRISE Part.3'를 발매, 타이틀곡 'FLEX'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