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Mnet '더 플레이리스트' MC 발탁 / 사진: Mnet 제공


이홍기가 '더 플레이리스트' MC로 나선다.

오는 7월 7일 첫 방송되는 Mnet '더 플레이리스트'는 매회 출연하는 아티스트가 자신이 평소에 즐겨 듣거나 특별한 순간에 함께 하는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 플레이리스트 중 특별한 곡을 선곡해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하는 음악 라이브 & 토크쇼. 아티스트가 즐겨 듣는 숨은 명곡의 재발견을 비롯해 아티스트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하는 음악의 묘미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C는 FT아일랜드의 메인 보컬이자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이홍기가 맡는다. 이홍기는 다수의 자작곡을 보유한 싱어송라이터이자, 다양한 음악 방송 MC 경험을 바탕으로 장르 불문 다양한 게스트들의 음악 이야기를 보다 친근하게 풀어낼 전망이다.

첫 회 게스트로는 국내 대표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 듀오가 소속사 후배 아티스트들과 함께 '더 플레이리스트'를 찾는다.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를 자랑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따마(THAMA), 독보적 음색을 자랑하는 싱어송라이터 쏠(SOLE), '쇼미더머니9'에서 매력적인 보이스로 눈길을 끈 허성현(Huh!)이 함께하는 것. 이들은 세대를 아우르며 청춘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주는 음악의 힘을 주제로 자신들의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고, '더 플레이리스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꾸밀 전망이다.

'더 플레이리스트' 제작진은 "스타들의 플레이리스트를 함께 공유하며 그들의 음악 이야기를 들어보고, 각자의 명곡을 재해석해내는 특별한 무대로 여름 무더위를 식혀보고자 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Mnet '더 플레이리스트'는 오는 7월 7일(수)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