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가창 / 사진: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현이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오늘(26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이현이 가창한 TV CHOSUN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 다섯번째 OST '깊은 슬픔' 음원이 공개된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

이현이 가창한 '깊은 슬픔'은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에 힘을 실어주며 시청자의 몰입을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OST 제작을 맡은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깊은 슬픔'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며 애타게 기다리는 심정을 담은 노래로, 이현의 차분하면서도 절제된 보컬이 곡의 슬픈 감성을 극대화한다"라고 밝혔다.

'깊은 슬픔'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낭만 닥터 김사부', '하이에나' 등에서 음악감독을 맡은 전창엽이 프로듀싱했으며 작곡가 최병창, 김현준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쓸쓸한 피아노 선율과 조화를 이룬 이현의 독보적인 음색이 압권으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이현의 역량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정식 방영 전부터 이현, 박상민 등 쟁쟁한 OST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성훈이 참여한 곡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TV CHOSUN '결혼작사 이혼작곡2'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