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븐틴, 새 앨범 발매 4일 만에 114만장 판매…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등극
세븐틴이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다.
지난 18일 발매된 세븐틴의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가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발매 4일 만에 앨범 판매량 114만 장을 쾌속 돌파하며 자체 최단기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는 역대 아티스트 앨범 초동 판매량 2위에 올랐던 미니 7집 '헹가래'의 초동 판매량 109만 장을 훌쩍 넘는 수치로, 또 한 번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며 벌써 커리어 하이를 달성해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세븐틴은 정규 3집 'An Ode', 미니 7집 '헹가래', 스페셜 앨범 '; [Semicolon]'에 이어 미니 8집 'Your Choice'로 네 작품 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르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처럼 발매 4일 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른 세븐틴이 매 앨범 신기록을 세우고 있어 사랑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행동과 감정을 담은 미니 8집 'Your Choice'로 써 내려갈 새 역사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18일 미니 8집 'Your Choice'를 전격 발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