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지고 한결같다. 방탄소년단(BTS)이 빌보드 핫100에 1위를 차지한 소감을 전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영상을 통해 새 싱글 'Butter'이 빌보드 '핫100'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영상 속에서는 지난달 21일 열린 새 싱글 'Butter' 기자간담회 당시 모습과 다른 지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금발에서 흑발로 변신하며 특유의 그윽한 눈매가 더욱 부각된 것.


RM은 "저희가 'Butter'로 빌보드 핫100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멤버들은 환호와 박수로 호응했다.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도 잊지 않았다. RM은 "정말 아미분들의, 또 많은 분들의 도움과 사랑이 있었기에 저희가 네번째 빌보드 1위라는 영광스러운 타이틀을 안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도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며 영상 말미 "한결같이 저희를 뜨겁게 응원해 주시는 아미여러분, 아미 듣고 있지"라며 팬들을 향한 뜨거운 고백을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Butter'로 빌보드 '핫 100'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지난해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Dynamite'로 한국 가수 최초 '핫 100' 1위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피처링에 참여한 'Savage Love' 리믹스 버전, 앨범 'BE'의 타이틀곡 'Life Goes On'에 이어 네 번째 '핫 100' 정상을 밟았다. 이하 소감 전문.


◆ 방탄소년단(BTS) 감사인사

저희가 'Butter'로 빌보드 핫100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올여름 신나게 생각없이 즐길 노래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만들었는데, 이렇게  다시 한번 빌보드 1위 까지 차지 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아미분들의, 또 많은 분들의 도움과 사랑이 있었기에 저희가 네번째 빌보드 1위라는 영광스러운 타이틀을 안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도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면서, 벌써부터 지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Butter'를 들으면서 힘을 내신다면 저희에게 그것만큼 좋은 선물은 없을 것 같습니다.

'Butter'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언제나 뜨겁고 달콤하고 시원한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방탄소년단이 되겠습니다.
특히 한결같이 저희를 뜨겁게 응원해 주시는 아미여러분, 아미 듣고 있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