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레드벨벳 조이, 리메이크 감성 통했다…'안녕' 음원차트 1위
레드벨벳 조이의 리메이크 감성이 또 통했다.
지난달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은 조이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안녕(Hello)'은 지니뮤직, 벅스뮤직 등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을 비롯해 각종 음원차트의 상위권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스페셜 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브라질, 아르헨티나, 페루, 볼리비아, 핀란드, 터키, 루마니아, 불가리아, 이집트, 카타르, 싱가포르, 콜롬비아, 필리핀, 브루나이, 태국, 파라과이, 트리니다드토바고, 홍콩, 베트남, 몽골, 대만, 과테말라, 라오스, 인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26개 지역 1위에 올라, 조이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조이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은 타이틀 곡 '안녕 (Hello)'을 비롯해 'Je T'aime'(쥬뗌므),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 '좋을텐데 (If Only) (Feat. 폴킴)', 'Happy Birthday To You'(해피 버스데이 투 유), '그럴때마다 (Be There For You)' 등 1990~2000년대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을 조이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리메이크곡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6월 3일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