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펭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만난다…오늘(18일) EBS 라디오 '경청' 출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경청'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에 EBS 연습생 펭수가 출연한다.
EBS '자이언트 펭TV'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펭수는 오늘(18일) 저녁 7시 방송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경청'(이하 '경청')에 출연, 특별 기획 코너 <구해줘! 펭수>를 함께할 예정이다. 그동안 속 시원한 명언으로 큰 호응을 얻은 펭수인만큼 청소년 청취자들의 사연을 듣고 고민을 나누며 누구보다도 명쾌한 해답을 내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경청'의 DJ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휴닝카이와 처음 함께하는 만큼 그동안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케미를 만날 수 있어 방송 전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경청'의 DJ 태현과 휴닝카이는 "EBS의 선배인 펭수를 만날 수 있어 설레고 긴장된다"며 "최선을 다해 재밌는 시간 만들어 보겠다"라고 전했다.
'경청'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진행하는 국내 유일의 청소년을 위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되며, 펭수가 출연하는 이번 방송은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 104.5MHz),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반디'와 EBS 라디오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