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의 끝을 맺는 오늘,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마련되어 있다. '비주얼 맛집'을 자랑하는 김우석과 아스트로의 온라인 팬미팅, 글로벌 대세 아티스트인 혁오와 원호의 온라인 콘서트가 펼쳐지는 것.

◆ 김우석, 데뷔 첫 온택트 팬미팅 개최

김우석 온라인 팬미팅 개최 /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오늘(28일) 오후 8시 김우석의 첫 번째 온택트 팬미팅 'KIM WOO SEOK 1st ONTACT FAN MEETING : N423'이 개최된다.

'N423'은 김우석이 솔로 데뷔 후 처음 여는 온택트 팬미팅. '어린왕자'에 나오는 소행성 B612에서 착안해 팬클럽명 Nia(니아)가 처음 발표된 4월 23일을 기념하는 제목을 붙였다. 김우석과 Nia가 'N423'에서 함께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을 만들겠다는 의미가 담긴 만큼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퍼포먼스는 물론, Nia와 활발한 소통이 기대되는 'Nia의 위시리스트', '우석 캔 두 잇?!' 등 다채로운 볼거리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김우석의 첫 온택트 팬미팅 'N423'은 티오피미디어가 주최하고 와이제이 파트너스(YJ Partners)에서 주관하며, KT의 올레 tv와 Seezn, KAVECON과 일본 mahocast(マホキャスト)에서 생중계 된다.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각 생중계 플랫폼을 통해 시청권 구매가 가능하다.

◆ 아스트로, 4월 5일 컴백 앞두고 온라인 팬미팅 개최

아스트로 온라인 팬미팅 개최 / 사진: 판타지오뮤직 제공


오늘(28일) 오후 5시 아스트로는 온라인 팬미팅 '2021 ASTRO AROHA Festival [Be Mine]'를 개최, 전세계 팬들과 만남을 갖는다. 이번 팬미팅은 인터넷 스트리밍을 통한 라이브 생중계로, 아스트로는 다양한 노래와 토크 등으로 전 세계 팬과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스트로는 오랫동안 완전체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발매를 앞둔 두 번째 정규 앨범 'All Yours'(올 유어스)의 수록곡을 선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열기를 더욱 끌어올린다.

4월 5일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아스트로는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더 강렬해진 퍼포먼스와 팬심을 자극하는 비주얼 등으로 또 한 번 '아스트로 열풍'을 일으킬 계획이다. 다양한 개별 활동으로 꾸준히 대중을 만나온 아스트로는 현재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6인 6색 매력을 담은 컴백 콘텐츠도 순차 공개 중이다.

◆ 원호, 6개월 만에 온라인 콘서트 개최 확정

원호 온라인 콘서트 개최 / 사진: 하이라인엔터 제공


오늘(28일) 낮 12시 LiveXLive를 통해 원호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 'WONHO SPECIAL LIVE #WENEEDLOVE'가 개최된다.

지난해 9월 열린 원호의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WONHO SPECIAL LIVE #IWONHOYOU' 이후 약 6개월 만에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컴백을 기다려준 전 세계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됐다.

특히 원호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티켓 예매는 LiveXLive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혁오 온라인 콘서트 개최 / 사진: 두루두루컴퍼니 제공

한편 혁오는 지난 27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온라인 콘서트 'HYUKOH 2021 ONLINE WORLD TOUR [through love]'를 개최했다. 다만 혁오는 국내외 대세 밴드로 자리잡은 만큼, 이번 공연은 국내와 해외에서 각각 시간을 달리해 송출을 확정, 오늘(28일) 오전 8시 해외 플랫폼인 DICE를 통해 공연이 공개된다. 이번 공연은 경주의 아름다운 소나무 숲인 삼릉숲에서 낮과 밤에 걸쳐 사전 촬영됐다. 혁오는 연출, 촬영, 음향, 조명 등 모든 부분에 세심하게 공을 들인 만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