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데뷔 쇼케이스 / 사진: DSP미디어 제공

미래소년 카엘이 벅찬 소감을 전했다.

17일 오후 미래소년의 데뷔 앨범 'KILLA'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KILLA'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KILLA'를 비롯해 'Higher', 'We Are Future', 'SWAGGER', 'SWEET DREAMS', '1 Thing'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KILLA'는 싱크 변조가 가미된 베이스 신스가 특징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의 에너지를 전해주고 싶다'는 긍정적인 메시지가 담겼다.

미래소년은 멤버 전원이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험이 있다. 준혁은 "'프로듀스 X 101' 출연 후 많은 동기 부여가 됐다"며 "프로그램 끝난 뒤에 힘들었다. 포기하고 싶었지만, (지금 포기하면) 다른 일을 하더라도 쉽게 포기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꼭 데뷔를 해서 성공하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언더나인틴'에 출연했던 카엘은 "당시에 이루지 못했던 첫 번째 꿈, 데뷔를 드디어 하게 됐다. 값진 선물 받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늘(17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KILLA'를 발매하며, 이날 오후 8시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