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개최 / 사진: 오프더레코드,스윙엔터 제공


아이즈원(IZ*ONE)이 해체를 앞두고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늘(13일)과 내일, 양일간 아이즈원은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 (원 더 스토리)'를 개최한다.

지난해 9월 개최한 'ONEIRIC THEATER (오나이릭 씨어터)' 이후 6개월 만에 진행되는 아이즈원의 온라인 단독 콘서트로, 아이즈원은 이번 온라인 콘서트에서도 새로운 유닛 무대 및 미공개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ONE, THE STORY'를 주제로 이제껏 꿈을 향해 달려온 아이즈원과 이를 응원해준 위즈원(팬클럽)의 서사가 담길 예정으로, 보다 진솔하고 의미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최근 해체를 결정한 아이즈원의 마지막 완전체 콘서트가 될 것으로 추측된다. 최근 Mnet은 "지난 2018년 COLOR*IZ 앨범으로 데뷔해, 한국은 물론 세계 무대서 큰 사랑을 받으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한 '아이즈원'의 프로젝트 활동은 예정대로 오는 4월 마무리하게 되었다"라는 입장을 전한 바 있는 것.

이에 이날 공연을 통해 아이즈원 멤버들이 들려줄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아이즈원의 온라인 콘서트 'ONE, THE STORY' 티켓 예매는 지난 2월 16일부터 시작돼, 국내에서는 인터파크티켓, 일본에서는 티켓피아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글로벌 팬들을 위해 해외 각국의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즈원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