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니쥬, 유니버설스튜디오 재팬과 특급 콜라보…대세 행보 ing
NiziU(니쥬)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 컬래버레이션에 나선다.
지난 25일 일본 최대 테마파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이하 USJ) 측은 "오는 4월 인기 글로벌 걸그룹 NiziU가 USJ 개장 20주년 특별 프로그램 'NO LIMIT! TIME'(노 리밋! 타임)에 참여한다"고 알렸다. NiziU는 'NO LIMIT! TIME' 만을 위한 테마송 'FESTA'(페스타)를 가창했고 이 곡은 퍼레이드는 물론 USJ 곳곳에 깜짝 서프라이즈 선물처럼 울려 퍼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흥겨운 신곡의 리듬에 맞춰 테마파크에 있는 직원과 방문객들이 함께 춤출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쇼를 제공하는 등 특별한 즐거움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USJ는 현지 언론 매체를 통해 "밝고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전하고 싶어 기념비적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 NiziU가 올 한 해 동안 USJ를 더욱 환하게 빛낼 것"이라 밝히며 그룹의 독보적인 매력을 높이 샀다.
NiziU는 USJ뿐만 아니라 일본 코카콜라, 현지 편의점계의 대기업 로손, 쇼핑몰 시부야109, 화장품 기업 KOSE(고세) 등 굵직한 기업들과 협업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난 24일에는 이들이 아시아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에이치 엔 엠)이 "오는 3월 18일부터 2021년 봄&여름 캠페인 'H&M♡NiziU'(에이치 엔 엠 러브즈 니쥬) 두 번째 컬렉션을 전개하고 NiziU 오리지널 컬래버 제품을 수량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일본에서 진행하는 H&M의 캠페인 기준 역대 최대 규모인 'H&M♡NiziU'는 아시아 8개 지역의 약 500개 H&M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4월 7일 발매 예정인 일본 싱글 2집 'Take a picture/Poppin' Shakin''(테이크 어 픽처/팝핀 쉐이킹) 역시 광고계의 러브콜에 화답해 일찌감치 연속 대히트에 시동을 걸었다. 신보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Poppin' Shakin''과 'Take a picture'는 각각 현지 최대 통신 기업 소프트뱅크의 새 프로젝트 'NiziU LAB'(니쥬 랩), 일본 코카콜라 TV 광고 음악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