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컴백 스케줄러 공개 / 사진: DSP미디어 제공


미래소년(MIRAE)이 데뷔를 향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4일 DSP미디어는 미래소년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3월 17일 발매되는 첫 미니앨범 'KILLA'(킬라)의 발매 스케줄러를 오픈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미래소년은 오는 26일부터 3월 5일까지 미래 버전과 소년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다. 3월 6일에는 트랙리스트로 데뷔 앨범에 대한 힌트를 풀어놓으며, 같은 달 7일부터 13일까지는 비주얼 프리뷰를 통해 매력을 뽐낸다.

3월 14일부터는 'KILLA'의 본격적인 콘텐츠들이 베일을 벗는다. 먼저 첫 뮤직비디오 티저가 호기심과 기대감을 자극할 전망. 이어 앨범 스포일러와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글로벌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대망의 3월 17일에는 미래소년의 특별한 색깔을 품은 첫 미니앨범 'KILLA'가 정식 발매된다. 이들은 이번 데뷔 작품을 통해 전 세계에 '2021 슈퍼루키'의 등장을 확실히 각인시키겠다는 각오다.

'미래소년'은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이다. 아울러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느낄 수 있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3월 17일 기념비적인 데뷔 미니앨범 'KILLA'를 공개하고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