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안녕? 나야!' 첫 OST 가창 / 사진: 플레이엠 제공


위클리(Weeekly)가 '안녕? 나야!' OST 포문을 연다.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위클리가 가창한 KBS 2TV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첫 OST 'Wake Up'이 발매된다.

지난 15일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공개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Wake Up'은 기타와 브라스 사운드에 멤버 개개인의 특성이 담긴 보컬이 더해져 위클리 특유의 밝고 경쾌한 느낌이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커피프린스 1호점', '뉴하트', '닥터프리즈너', '더게임', '십시일반' 등의 OST를 통해 실력을 입증한 뮤지션 듀오 Nuvocity의 곡이다.

'난 뭐든 될 수 있어 주문을 걸어봐', '조금 천천히 가도 늦지않아 더 단단하게 만들 거야' 등의 가사가 현생을 살아가는 모든 '반하니'들에게 보내는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그룹으로는 드라마 OST에 처음 도전한 위클리는 "첫 드라마 OST 녹음에 떨려서 잠을 설쳤다"며 "노래를 부르며 우리도 큰 위로를 받았다. 이 곡을 듣는 모든 분들에게도 우리의 응원의 목소리가 닿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세 주인공이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세의 나를 만나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