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배진영-이대휘-예나 / 사진: 유니버스 제공

박지훈-배진영-이대휘-예나가 4色 비주얼을 뽐냈다.

1일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유니버스 오리지널 콘텐츠 1차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박지훈, CIX 멤버 배진영, AB6IX 멤버 이대휘, 아이즈원 멤버 예나의 새로운 모습이 담겼다.

먼저 박지훈은 미술학도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미를 발산했다. 앞치마에 묻은 물감과 장난스러운 표정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여기에, 원예학과 학생으로 새롭게 태어난 배진영은 꽃과 한데 어우러져 인형같이 눈부신 외모를 드러냈다.

특히, 관현악과 학생 콘셉트를 선보인 이대휘는 바이올린을 든 채 사랑스러운 표정과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보타이와 체크무늬 하의가 스마트하면서 귀여운 느낌으로 보는 이를 매료했다. 아이즈원 예나는 초능력 학교의 신입생 콘셉트로 신비로우면서 몽환적인 모습을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유니버스(UNIVERSE)는 오리지널 화보 1차 라인업을 첫 공개하며 박지훈, CIX 배진영, AB6IX 이대휘, 아이즈원 예나 이외에도 그룹 멤버별 개인 컷들이 매일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강다니엘, 몬스타엑스,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등 '유니버스'에 합류한 총 11팀 각 그룹 멤버 별 개인 컷, 단체 및 유닛 컷 화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유니버스만의 다양한 콘셉트 화보는 오늘(1일)부터 유니버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