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온라인 팬미팅 개최 / 사진: JYP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첫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월 20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미팅 'Stray Kids 1ST #LoveSTAY 'SKZ-X''(스트레이 키즈 첫 번째 #러브스테이 '스키즈-엑스', 이하 'SKZ-X')를 온라인 생중계한다.

이와 관련,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SNS에 첫 팬미팅을 예고하는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사진 속 여덟 멤버들은 탐정으로 변신해 날카롭고 세련된 모습을 선보이며 팬미팅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리더 방찬이 카메라를 향해 총을 겨누는 듯한 포즈를 비롯해 강렬함을 품은 멤버들의 눈빛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첫 팬미팅 'SKZ-X'는 온라인 유료 생중계로 진행되고, 2월 1일 오후 3시부터 네이버 V LIVE에서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일반 티켓 가격은 웹 및 안드로이드 기준 부가세 포함 3만 5200원이며, STAY(팬덤명: 스테이) 1기는 팬클럽 가입 시 사용했던 V LIVE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팬클럽 예매가인 1만 98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예매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