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니쥬, 日 데뷔 싱글 음원 선공개…라인뮤직 실시간 톱100 차트 정상
니쥬(NiziU)가 일본에서 꾸준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오는 12월 2일 일본에서 새 싱글 'Step and a step'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를 앞둔 니쥬는 프로모션 일환으로, 새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해당 신곡은 공개 이후 일본 라인 뮤직 실시간 톱 100 차트 1위에 진입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약 23시간 40여분 만인 25일 오후 11시 42분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뷰를 빠르게 넘어섰다.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 뮤직비디오가 공개 두 달 만에 1억뷰를 돌파한 만큼, 이번 신곡의 기록 추이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니쥬는 음원 발매 이후 NTV의 연말 음악 특집 방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아티스트 2020'에 출연해 신곡 'Step and a step' 라이브 무대 첫 선을 보이는 등 현지에서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또한, 니쥬는 광고계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일본 코카콜라와 현지 편의점계의 대기업으로 꼽히는 로손, 롯데 제과 피츠 껌 등 주요 브랜드 광고 모델로 연이어 발탁된 것. 특히 니쥬의 팀 로고나 멤버들의 모습을 패키지로 한 제품이 현지에서 열렬한 반응을 끌면서 일본 광고계의 니쥬 홀릭은 계속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