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몬스타엑스, K팝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 합류…'글로벌 행보ing'
몬스타엑스가 K-POP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만난다.
1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엔씨소프트, 클렙의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에 합류해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몬스타엑스가 합류하는 '유니버스'는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차별화된 기능과 콘텐츠가 제공될 뿐만 아니라 모든 팬덤 활동이 기록과 보상으로 제공되는 등 K-POP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글로벌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직접 모션 캡처 및 바디 스캔 제작에 참여, 또 다른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예고돼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올해 초 발표한 미국 첫 정규 앨범 '올 어바웃 러브(ALL ABOUT LUV)'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5위를 차지했다. 그뿐만 아니라 미국 타임지의 행사 '타임 100 톡스(TIME 100 Talks)'에 유일한 퍼포머로 참석하는 등 역량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지난 2일에는 정규 3집 집 '페이탈 러브(FATAL LOVE)'를 발매, 타이틀곡 '러브 킬라(Love Killa)'로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가 합류한 '유니버스'는 내년 초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