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미로'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 / 사진: JYP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통산 두 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지난 2019년 3월 25일 발매된 스트레이 키즈 'Clé 1 : MIROH'(클레 원 : 미로)의 타이틀곡 'MIROH'(미로)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1시경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넘어섰다.

그룹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을 맡은 'MIROH'는 중독성 강한 스트레이 키즈 표 '마라맛 장르'를 개척하는 데 일조했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해당 곡을 통해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4세대 대표 아이돌'의 초석을 다지기도 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8월 27일 정규 1집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 뮤직비디오로 그룹 사상 첫 1억 뷰를 달성한 바 있다. 이후 약 76일 만에 두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가 탄생해 거침없는 인기 상승세를 증명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2일 첫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 - Stray Kids 'Unlock : GO LIVE IN LIFE''(비욘드 라이브 - 스트레이 키즈 '언락 : 고 라이브 인 라이프')를 개최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