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청춘기록' OST 발매 / 사진: 팬엔터 제공


김재환이 가창한 '청춘기록' OST가 베일을 벗는다.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김재환이 부른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다섯번째 OST 'What If' 음원이 발매된다. 지난 8일 방송된 2회 차에 수록된 'What If'는 미디엄 템포의 팝 발라드 곡에 R&B의 느낌을 더한 새로운 형식의 노래로, 위로를 주는 따뜻함과 용기를 불러일으키는 뭉클하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느껴진다.

특히 청춘들의 고민, 방황, 그리고 사랑을 절묘하게 녹여낸 가사는 듣는 이로 하여금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은 물론, 어린 나이답지 않은 풍부한 감성을 가진 김재환의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재환은 진성과 가성을 넘나드는 가창력과 탁월한 리듬감으로 녹음 내내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재환은 남혜승 음악감독과 드라마 '배가본드', '사랑의 불시착'에 이어 세 번째 작업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What If'는 이전 드라마에서 불렀던 노래와는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곡으로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019년 솔로 아티스트로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 김재환은 '안녕하세요', '시간이 필요해', '안녕' 등 활발히 음반을 발매하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올랐다. 또한, 김재환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배가본드',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등 다수의 드라마에 참여하여 극의 몰입도를 증폭시킨 바 있다.

한편, 김재환이 부른 '청춘기록'의 다섯 번째 OST 'What If'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