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러블리즈, 9월 1일 컴백 확정…새 앨범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러블리즈가 9월 1일 컴백을 확정했다.
18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에 러블리즈(Lovelyz) 일곱번째 미니앨범 'UNFORGETTABLE'의 프로모션 일정 등을 담은 컴백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지난 17일 오픈한 커밍순 영상의 마지막 장면이었던 배경과 함께 프로모션 일정들이 담겨있다. 러블리즈는 오는 19일과 20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21일은 다른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될 전망이다.
이어 'UNFORGETTABLE'의 정보를 엿볼 수 있는 리릭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쉴 틈 없이 공개하며 러블리즈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달래줄 예정이다.
커밍순 영상으로 공식적인 컴백을 알린 러블리즈는 독특하고 신비로운 사운드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영상에 담아내며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과연 'UNFORGETTABLE'를 통해 러블리즈가 그려나갈 판타지 스토리는 무엇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오랫동안 러블리즈의 컴백을 기다려준 러블리너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앨범을 준비했다"라며 "러블리즈와 팬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9월 1일 미니 7집 'UNFORGETTABLE'로 가요계에 컴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