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7일 컴백' ITZY, 단체 티저 공개…황야 누비는 '화려한 비주얼'
ITZY(있지)가 화려한 비주얼로 컴백을 예고했다.
3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7일 컴백하는 ITZY의 신곡 'Not Shy'(낫 샤이)의 콘셉트를 담은 단체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ITZY는 톡톡 튀는 패턴과 컬러의 의상을 입고 황량한 황무지를 누비는 모습으로, 색감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황야와 ITZY의 화려한 비주얼이 극명한 대비를 이룬다.
ITZY는 지난달 31일 컴백 포스터와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먼저 베일을 벗은 포스터에는 어둠이 드리우기 시작한 황야의 풍경이 담겼고, 그 위에 붉은 글씨로 신곡명이 박혀있어 강렬한 인상을 선사해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오프닝 트레일러에서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거침없는 카리스마를 풍기며 5인 5색 최강 캐릭터의 등장을 알렸다. 다 같이 차에 올라타 황무지를 누비는 자동차 추격 신을 통해 시원하고 짜릿한 쾌감을 선사해 오늘(3일) 오전 기준 조회수 356만뷰를 넘어서는 등 높은 조회수를 견인 중이다.
한편, 2019년 데뷔한 ITZY는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까지 3연속 홈런을 날리며 가요계 최강 루키로 떠올랐다. 이번 신곡은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있지 미) 이후 5개월 만에 발표되는 만큼, 올 여름을 뜨겁게 접수할 ITZY의 활약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