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컴백 / 사진: JYP 제공


ITZY(있지)가 화려한 비주얼로 컴백을 예고했다.

3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7일 컴백하는 ITZY의 신곡 'Not Shy'(낫 샤이)의 콘셉트를 담은 단체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ITZY는 톡톡 튀는 패턴과 컬러의 의상을 입고 황량한 황무지를 누비는 모습으로, 색감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황야와 ITZY의 화려한 비주얼이 극명한 대비를 이룬다.

ITZY는 지난달 31일 컴백 포스터와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먼저 베일을 벗은 포스터에는 어둠이 드리우기 시작한 황야의 풍경이 담겼고, 그 위에 붉은 글씨로 신곡명이 박혀있어 강렬한 인상을 선사해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오프닝 트레일러에서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거침없는 카리스마를 풍기며 5인 5색 최강 캐릭터의 등장을 알렸다. 다 같이 차에 올라타 황무지를 누비는 자동차 추격 신을 통해 시원하고 짜릿한 쾌감을 선사해 오늘(3일) 오전 기준 조회수 356만뷰를 넘어서는 등 높은 조회수를 견인 중이다.

한편, 2019년 데뷔한 ITZY는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 'WANNABE'까지 3연속 홈런을 날리며 가요계 최강 루키로 떠올랐다. 이번 신곡은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있지 미) 이후 5개월 만에 발표되는 만큼, 올 여름을 뜨겁게 접수할 ITZY의 활약에 많은 관심이 쏠린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