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AOMG 합류' 이하이, 오늘(23일) 따스한 위로 전하는 '홀로' 발표
이하이가 AOMG의 새 아티스트로 합류한다.
지난 22일 AOMG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하이 영입 확정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에는 마치 우주에 있는 것처럼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이하이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잔잔한 기타 리프에 맞춰 감미롭게 울려 퍼지는 이하이의 목소리가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하이는 지난 2012년 방송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 참가해 두각을 드러낸 후 같은 해 데뷔 싱글 '1,2,3,4 (원,투,쓰리,포)'를 발매하며 가요계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한숨', 'Rose', '손잡아줘요' 등의 곡으로 인기를 끌었다. 무엇보다 이하이 특유의 유니크하고 소울풀한 보이스는 국내 가수 중 단연 최고로 손꼽힌다.
AOMG 측 관계자는 "이하이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오래전부터 눈 여겨봐 오던 아티스트였다"라며 "이하이가 더 폭넓고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하이는 AOMG 합류 후 바로 신곡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오늘(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홀로'를 발표하는 것.
홀로 남아 외로움의 시간을 견뎌낸 이하이 본인과 더불어 폐쇄된 사회적 환경에 갇힌 이들에게 전하는 위로를 담은 곡이다. 담담한 독백의 도입부부터 모두의 마음을 울리는 후렴구까지, 이하이만의 감성과 목소리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손잡아 줘요'를 통해 좋은 합을 보여준 바버렛츠의 안신애가 작사, 작곡을 맡아 이하이와 다시 한번 아름다운 음악적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홀로'는 지난해 5월 발표한 EP앨범 '24℃' 이후 이하이가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AOMG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