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F9 찬희 "카리스마 있으면서 청량한 태양, 이번 앨범 콘셉트 찰떡 소화"
SF9 찬희가 이번 앨범 콘셉트를 가장 잘 소화한 멤버로 태양을 꼽았다.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9loryUS'(글로리어스)를 발매하는 SF9은 컴백에 앞서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첫 정규앨범 'FIRST COLLECTION'을 통해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SF9이 하나가 되어 맞이하는 찬란한 순간을 그리는 새 앨범 '9loryUS'는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Summer Breeze)'를 비롯해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여섯 트랙이 수록된다.
콘셉트를 가장 잘 소화한 멤버를 묻자, 찬희는 "이번 앨범이 카리스마 있고 멋있는데 한편으로는 시원하고 청량하다"라며 "그 두가지를 다 가진 태양 형이라고 생각한다. 무대 위에서는 멋있는데, 미소를 지으면 청량하다"라고 답했다. 주호 역시 태양을 언급했다.
이 밖에 로운은 찬희를 선택하며 "저희 중에서 청량한 매력이 가장 자연스럽다"라며 자신을 비롯한 다른 멤버들은 인위적인 청량함이라고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F9은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덟번째 미니앨범 '9loryUS'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