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활동 마무리 / 사진: 스타쉽 제공


몬스타엑스가 '판타지아(FANTASIA)'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14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의 수록 타이틀곡 판타지아'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몬스타엑스는 공식 SNS 채널에 "몬베베와 함께해서 행복했던 우리의 마지막 판타지아"라며 "아낌없이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행복했던 활동이었다.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활동 마감 소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이번 활동을 통해 높은 앨범 완성도와 음악적 성장을 자랑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거듭났다. 특히 비주얼과 음악,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고루 갖추며 강력한 에너지를 선사, 팀의 컬러를 더욱 확고히 했다.

이에 몬스타엑스는 컴백 당일 발표했던 네이버 V 라이브 컴백 쇼케이스에서 접속자 수 73만 명과 하트 수 22억을 돌파했고, 발매 직후 바이브 급상승 차트 1위, 한터차트 일간 음반 차트 1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를 잇따라 차지하며 그 인기를 뽐냈다. 또한, SBS MTV '더 쇼' 1위까지 수상하는 기쁜 순간까지 맞이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에게 다가가며 큰 화제를 모았다. 컴백 첫 무대부터 팬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스탠드 업' 무대를 꾸미며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던 이들은 각종 음악 방송은 물론이고 '주간아이돌', 'K-밥 스타', '문명특급', '복면가왕', '히든트랙2' 등 각종 대세 TV 예능 프로그램과 웹 콘텐츠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폭넓은 활약을 보여주기도 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팬들과 직접 마주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다양한 콘텐츠에 얼굴을 비추며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몬스타엑스는 앨범 '판타지아 엑스' 활동을 통해 음악부터 예능까지 폭넓게 활동하며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으며 명실상부 대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후 선보일 행보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