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후속곡 활동 예고 / 사진: 스타쉽 제공


크래비티(CRAVITY)가 후속곡 유닛과 단체 콘셉트 포토를 전격 공개했다.

지난 1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채널 등에 크래비티의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Cloud 9)'의 유닛과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게재하고 후속 활동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포토 속 크래비티는 교복 스타일을 본뜬 프레피 룩으로 풋풋한 소년미를 자랑, 밝고 유쾌한 에너지를 한껏 발산했다.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뒷모습만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이들은 색색깔의 풍선을 불며 여유를 즐기는가 하면 환한 웃음과 개구진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냈다.

크래비티는 오늘(15일) 뮤직비디오 티저와 17일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후속 활동의 신호탄을 알릴 전망이다.


후속곡 '클라우드 나인'은 크래비티가 지난 4월 발표한 데뷔 앨범 '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의 수록곡으로, 맑고 청량한 사운드와 맑고 싱그러운 에너지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앞서 데뷔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Break all the Rules)'로 신인다운 패기와 아홉 청춘의 당찬 포부를 드러냈던 이들은 다가오는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후속곡으로 가요계를 새롭게 나선다.

한편 크래비티는  CJ ENM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KCON:TACT 2020 SUMMER)'(이하 케이콘서머')에 출격을 확정했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Mnet 유튜브 채널과 티빙을 통해 총 7일간 진행되는 온라인 K팝 라이브 콘서트 '케이콘서머'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온라인 가상공간에서 아티스트와 팬이 쌍방향으로 만들어내는 공연이다. 크래비티를 비롯해 30여 팀의 대세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