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KRY 규현 개인 티저 공개 / 사진: 레이블 SJ 제공


슈퍼주니어-K.R.Y. 규현이 아련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5일 레이블SJ 측은 슈퍼주니어 공식 SNS 채널에 오는 6월 8일 발매되는 슈퍼주니어-K.R.Y.의 새 미니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When We Were Us)'의 콘셉트를 담은 규현의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규현은 '발라드 황태자' 다운 그윽한 눈매로 아련함을 물씬 풍기며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고 있다. 슈퍼주니어-K.R.Y.는 규현을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 등에 순차적으로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 티저 영상 등 각종 프로모션 콘텐츠를 업로드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K.R.Y.의 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When We Were Us)'을 비롯해 '부산에 가면(Way to Busan)', '너에게로(The Way Back to You)', '할 수 없는 일(I Can't)', '기대(Home)', '별의 동화(Midnight Story)' 등 총 6 트랙이 알차게 수록돼 음악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새 앨범에 수록되는 '부산에 가면(Way to Busan)'은 헤어진 연인과의 추억이 가득한 부산에서 지난 날을 그리워하는 스토리가 담겼다. 잔잔한 피아노 멜로디에 애절함을 더하는 스트링 편곡이 곡의 분위기를 배가 시킬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K.R.Y.의 국내 첫 피지컬 앨범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When We Were Us)'은 오는 6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