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코X레드벨벳 웬디, 16일 '더킹' OST 발매…역대급 콜라보
'더킹' OST를 통해 역대급 콜라보가 성사됐다.
14일 SBS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극본 김은숙, 연출 백상훈·정지현)(이하 '더킹') 측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개코와 김나영의 'Heart Break'가 발매되며, 16일 오후 6시 지코와 웬디의 '나의 하루는 다 너로 가득해'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우선 자타 공인 최고의 래퍼 개코와 독보적인 감성 발라더 김나영은 'Heart Break'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개코, 김나영이 부른 'Heart Break'는 미스터리가 가미된 '더킹'의 분위기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곡이다.
특히 김나영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돋보이는 후크가 인상적이며, 개코는 위태롭지만 치명적 강렬함이 느껴지는 가사를 독보적인 전달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어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지코와 레드벨벳의 명품 보컬 웬디는 '나의 하루는 다 너로 가득해'를 통해 만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의 하루는 다 너로 가득해'는 부드러운 선율의 피아노와 함께 웬디의 감미로운 허밍으로 시작되는 노래다. 상대방에게 조심스럽게 마음을 전하듯 수줍음을 담은 웬디의 목소리가 지코의 리드미컬하면서도 섬세한 보이스와 완벽히 어우러져 극에 로맨틱함을 극대화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더킹'은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 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 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들며 펼치는 공조를 담아내는 드라마. 오는 15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