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라이브 라인업 공개 / 사진: SM 제공


NCT 127이 온라인 전용 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에 이어, 동방신기, 슈퍼주니어의 공연이 예고되어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17일 오후 3시(미국 LA시간 16일 밤 11시) 네이버 V라이브에서는 NCT 127의 온라인 전용 콘서트(Beyond LIVE)가 전세계로 생중계된다. NCT 127은 'NCT 127 – Beyond the Origin'라는 타이틀의 콘서트를 통해 오는 19일 발매되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Punch'(펀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Punch'는 링에 오른 복싱 선수의 귓속에 울리는 역동적인 비트를 가시화하여 표현한 어반 소울 힙합 곡으로, 강렬하고 독특한 리드 신스 사운드가 중독적이다. 또한, 이날 함께 선공개될 예정인 수록곡 '너의 하루(Make Your Day)'는 따뜻한 피아노 선율 위에 코러스와 스트링의 풍부한 화성, 부드러운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는 팝 발라드 곡으로, NCT 127의 로맨틱한 감성을 만날 수 있다.


이러한 NCT 127의 공연에 이어 오는 24일에는 동방신기, 31일에는 슈퍼주니어의 콘서트가 온라인에서 생중계된다.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는 SM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능력과 네이버의 글로벌 플랫폼 운영 경험 및 기술력을 더한 영상 콘텐츠로, 기존의 오프라인 공연을 온라인 중계하는 것을 넘어 온라인에 최적화된 형태의 공연으로 기획됐다.

특히 실시간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카메라 워킹과 실제 공간이 연동되는 AR 합성 기술(Live Sync Camera Walking)을 활용한 입체감 있는 무대 연출, 실시간 인터랙티브 소통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공연 생중계 영상과 팬들의 응원봉을 실시간으로 연동하여 응원봉의 색상 및 효과가 변경되는 등 한층 진화된 디지털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온라인 전용 콘서트 'Beyond LIVE'의 관람권은 네이버 V LIVE+에서, 관람권과 MD 상품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는 예스24에서 구매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