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원필-도운 티저 공개 / 사진: JYP 제공


데이식스(DAY6)의 멤버별 개인 티저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지난 5일과 6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데이식스 공식 SNS 채널에 오는 11일 발매되는 여섯번째 미니앨범 'The Book of Us : The Demon'(더 북 오브 어스 : 더 디먼)의 콘셉트를 담은 원필, 도운의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필은 그윽한 눈빛과 차분한 표정으로 한층 깊어진 감성을 드러냈으며, 도운은 한층 물오른 미모와 분위기를 선사해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지난 10월 발표한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엔트로피)에 이어 세 번째 이야기 'The Demon'은 새로운 음악과 공감을 예고한다.

원필은 "우리 팬분들께 새 앨범을 들려드릴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 또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 DAY6의 음악이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된다면 너무 기쁠 것 같다. 모두 건강 조심하셨으면 한다"고 다정한 당부의 말을 전했다.


타이틀곡 'Zombie(좀비)는 Young K(영케이)와 원필이 작사, Jae(제이)가 작곡에 참여했다. 감정의 상실을 '좀비'로 표현한 곡으로, 멜로디는 힙합 기반 리듬과 발라드 느낌 코드를 조합해 강렬한 중독성을 예고한다. 또한, 가사에는 사랑의 불균형으로 인한 절망감을 주제로, 좀비와 다를 바 없이 살아가는 '나'의 공허함을 토해낸다.

막내 도운은 "우리 멤버들이 곡 'Zombie'가 완성되기 전부터 만장일치로 만족했다. 그래서인지 발매가 굉장히 기대된다"라고 타이틀곡에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데이식스의 새 앨범 'The Book of Us : The Demon'과 타이틀곡 'Zombie'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