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치타, '굿캐스팅' 통해 생애 첫 OST 작업…오늘(4일) 'FEEL IT!' 발매
래퍼 치타가 생애 첫 드라마 OST에 도전한다.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는 치타가 가창한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극본 박지하, 연출 최영훈)의 첫 번째 OST 'FEEL IT!' 음원이 공개된다.
치타의 첫 OST 작업으로 관심을 모으는 'FEEL IT!'은 터프하면서도 시원시원한 보이스를 가진 그녀만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록 사운드의 곡이다. '굿캐스팅'의 메인 테마로 사용, '각자가 가지고 있는 본인만의 한 번뿐인 인생의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치타의 랩과 더불어 시원한 디스토션 기타와 터프한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치타는 독보적인 랩 실력에 뛰어난 가창력을 겸비한 래퍼이자 뮤지션으로서 최근 1인 기획사 크다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음악, 패션, 예능, 영화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멀티 엔터테이너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치타는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Mnet 힙합 리얼리티 뮤직쇼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27일에는 첫 연기 도전부터 호평을 얻은 영화 '초미의 관심사'가 개봉될 예정이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은 국정원에서 근근이 책상을 지키던 여성들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후 초유의 위장 잠입 작전을 펼치면서 벌어지는 사이다 액션 코미디 드라마로, 오늘(4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