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사진: WM 제공


오마이걸(OH MY GIRL)이 역대급 명반을 예고했다.

23일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27일 발매되는 일곱번째 미니앨범 'NONSTOP'(논스톱)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를 비롯해 'Dolphin', '꽃차 (Flower Tea)', 'Krystal '등 국내 외 히트 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한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수록된다. 공개된 영상에는 해당 앨범의 음원 일부와 함께 오마이걸의 상큼한 비주얼을 만나볼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는 오마이걸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으로 친구에게 느낀 설렘을 깨닫는 순간의 아찔한 감정을 보드게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외에도 오마이걸의 개성 있고 톡톡 튀는 보컬을 강조한 트렌디한 팝사운드가 매력적인  'Dolphin', 재즈 기반의 발라드 곡 '꽃차 (Flower Tea)', 복고풍 신디사이저 사운드의 'NE♡N', 오마이걸의 섬세한 보컬과 조화를 이룬 'Krystal'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담았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27일(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