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컴백 티저 공개 / 사진: WM 제공


오마이걸(OH MY GIRL)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진다.

20일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27일 발매되는 일곱번째 미니앨범 'NONSTOP'(논스톱)의 콘셉트를 담은 두 번째 개인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마이걸은 블루 컬러의 데님 소재로 한 의상을 착용하고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 펑키한 감성과 레트로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해당 의상은 뮤직비디오 속 등장하는 스타일링 중 하나로 알려졌다.


앞서 오마이걸은 바이올렛 컬러 톤을 기반으로 한 단체 티저와 개인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바 있다. 블링블링한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과감한 액세서리와 의상을 활용해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매혹적인 무드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것. 이에 매 앨범마다 성장과 변신을 거듭했던 오마이걸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오마이걸 미니 7집 'NONSTOP'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에너제틱 신스 사운드가 절묘히 블렌딩되어 오마이걸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