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크래비티, 데뷔앨범 아이튠즈 차트 7개 지역 1위…'특급 신인' 증명
크래비티(CRAVITY)가 데뷔 앨범으로 아이튠즈 차트 7개 지역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4일 발표한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는 발매 직후 미국, 말레이시아, 스웨덴, 일본, 베트남, 인도네시아, 칠레 총 7개 지역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또한, 영국과 대만, 싱가포르, 멕시코, 프랑스에서도 2위를 기록, 총 12개 지역에서 톱3 안에 자리하는 기염을 토했다.
해당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차트인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4위를 차지하는 쾌거 역시 이뤘고, '아이튠즈 톱 뮤직 앨범 차트'에서 칠레, 베트남, 말레이시아 3개 지역 1위에 오르며 신인답지 않은 글로벌한 성적을 거뒀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는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 차트'에서 노르웨이와 터키 1위, 폴란드 2위, 인도네시아 7위, 독일 8위, 미국 12위로 상위권에 안착했으며, 수록곡 'JUMPER(점퍼)'와 '별'도 각각 3위와 7위에 자리했다.
한편, 크래비티는 오늘(16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 하이라이트 방송에서 음악방송 최초로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